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반월점 autosound21을 고발합니다
icon 미르카엘
icon 2011-06-28 21:36:46  |   icon 조회: 34439

4월 21일 반월점 오토사운드21 에서 맵피3d 네비게이션,후방카메라,샤크안테나,블랙박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구입하구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멈춤현상 꺼짐 현상등이 있어 수차례 수리를 받고


 


블랙박스 또한 회로를 연결하여 24시간 꺼지지 않게끔 하엿으나, 차량 정차후 1분후 꺼짐 발생이 있어 수리를 받았습니다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아 통화하였습니다.


 


왜그런지 이유를 모르겠다며


 


6월 18일경 아틀란3d 네비로 바꿔주겟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멈춤현상이 생기고


 


통화를 하니 환불은 해주되 카드 수수료를 달라고 해서 상황을 설명하여 카드수수료는 주지않기로 하고


 


6월 21일경 환불을 받으러 갔습니다.


 


네비게이션을 장착할시에 전기드릴을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데 사용하였으며


 


이후 다른곳에서 설치시 마모 되어 다른판을 이용하여 장착하엿고


 


설치시 선을 이동로에 차량 내부 플라스틱이 부러져있는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sd카드 설치시 차량에 드릴을 사용하는 것이 싫어 처음 설치시 말을 하여 매피3d 설치시엔 테잎으로 고정하였으나


 


아틀란3d 네비로 인하여 손가락이 3~4개가 들어갈 정도의 구멍이 난 상태이고


 


환불은 아직도 되지 않은 상태이며,


 


어제 남자친구가 방문시 확인해 보고 전화를 주겠다고 하였으나 전화가 오지 않아


 


본인이 통화할시 연락을 주기로 한적은 없다는 말을 하였고


 


그후,남자친구와 통화시 처음에 설치됐던 맵피3d 액정에 스크레치는 어쩔꺼냐


 


장착비용은 어쩔꺼냐 화를내고 짜증을 내는 통화내용으로 인하여 신고 합니다


 


현재 통화내용은 녹음한 상태이며,


 


아래 통화녹음 내용 첨부합니다

 

2011-06-28 21:36: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