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 청소기 반품 받고 싶습니다.
icon 우양
icon 2011-06-25 23:24:46  |   icon 조회: 31872
첨부파일 : -

롯데닷컴에서 청소기를 구매했는데, 저의 실수로 잘못된 물건

을 고르게 되었고,배달된 물건을 박스포장을 뜯고, 안의 청소기

의 비닐을 벗겨본 다음에야 이게 잘못 주문한걸 알았습니다.




롯데닷컴 웹상에서 반품상태가 반품 가능이라고 뜨길래 반품 신

청을 하고, 다시 LG 청소기를 구입하여 쓰고 있는데, 반품 절차

가 늦어져서 전화를 해봤더니 안의 비닐을 벗겼기 때문에 LG 전

자에서 반품을 받아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LG 서비스 대표번호로 전화를 드렸더니 엉뚱한곳으로만 

돌려주고 몇번의 통화 상태후 결국 포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다

가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물건이 새것이고 단지 포장을 그것도, 박스 포장은 반품이 되

나 안의 비닐을 벗긴것은 반품이 안된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싶네요.



어디에 문의를 드리면 되는지 정확히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포장을 개봉했다고 반품이 안된다는 내용으로 시정 명령을 받은

것도 몇년이 지난듯 한데, 아직도 이런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2만원도 아니고, 8만원 가량의 물건이라 그냥 포기하기에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청소기를 2개를 쓸수도 없고...

2011-06-25 23:24: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