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벽걸이에어콘과 선풍기보다도 못한 스탠드에어콘과 삼성의 서비스 정말 실망입니다
icon 이성아
icon 2011-06-25 14:42:22  |   icon 조회: 31360
첨부파일 : -

삼성 신형에어콘을 구입한지 일주일후


삼성전자 신형에어콘에 관련된 기사가 나왔고 기사내용은 냉매가 유출되어


한달마다 냉매이음새를 고쳐야한다고 고객들이 항의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제품번호는 다르지만 어쨋든 올해 갓 출시된 신형에어콘을 구입하여


불안한 마음에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이번일로 전 두번다시 삼성제품 구매하지않겠다고 절로 다짐하게 되더군요


제품과 서비스 둘다 제가 겪어본 일중 최악이였습니다.


날씨가 별로 덥지가 않아 구입후 에어콘을 사용할일이 없어 사용을 안하다가


상담센터 문의후  시험삼아 한번 사용해보았더니


기존에어콘과 달리 냉방속도가 엄청  빨라 바로 시원해진다는 신형에어콘은


지인의 집에 있는 타사제품 벽걸이 에어콘보다도 못할뿐만 아니라


40분을 넘게 작동해놓아도 선풍기와 별반 차이없는 에어콘이였습니다....


더 황당한것은 그날 날씨가 덥기는 커녕 장마로 인해 좀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시원하지가 않다면 그런가격으로 에어콘을 판매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이라는 브랜드가치와 우수한 제품성능이이라고 포장한후


타사제품보다 더 비싸게 판매하는거 아니였나요?


제품자체만으로도 화가 났는데 책임자와의 통화까지 총5-7번을 통화함에도


불구하고 단한명도 제대로 내용확인도 하지않은상태로 무턱대고 전화만


하더군요


제대로좀 처리해주십시요 삼성.


이번일로 정말 대실망입니다

2011-06-25 14:4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