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분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지난 6월14일 http://www.one-style.co.kr/ 원스타일 이란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긴팔셔츠 두개랑 벨트 하나를 56,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2500원 배송비 아끼려고 일부러 벨트 18,000원을 주고 하나더 구매했던거였는데
배송물품 받았을때까지만 해도 전혀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배송비 아껴보려고 추가로 더 구매했던 벨트가 원인이 되었습니다.
길이조절을 위해 벨트악세사리와 줄을 분리하여 알맞게 자른뒤에
고정하려고하니 악세사리 고정부분이 손쉽게 부러지고 말았습니다.
이것은 벨트 품질에 하자가 있는걸로 보아, 판매자에게 연락을 취해
이 벨트에 대해 반품또는 교환을 요청하였지만 벨트줄을 잘랐기때문에 안된다는말에
그럼 A/S 를 부탁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거또한 벨트는 SET로 판매되는상품이라
줄을 잘랐기에 어쩔수가 없다면서 대책을 세워주기는 커녕 저보고 동대문에 가서
벨트악세사리부분을 따로 구매해서 착용하라고 하더군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한번이라도 착용했으면 말을 안합니다, 18,000원은 그쪽에선 그냥 껌값인듯
줄을 잘랐다는 이유만으로도 사과한번 안하고 무조건 어쩔수없다고만 하네요
돈도 아깝지만 정말 너무너무 억울하고 분통하네요
판매만 하면 상황끝나는 무책임한 "원스타일" 용서가 안되네요
도와줘세요 010 9069 4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