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반품관련
icon 즉생사
icon 2011-06-21 11:04:47  |   icon 조회: 30571

롯데닷컴에서 구두구입했는데요...  세인트라인......


신발이 235 정사이즈로 여탯껏 롯데닷컴에서 잘시켜 신어왔습니다..


신발구입후 발가락이 다 안들어가고 발목부분이 끼어서 문의후 반품하라고해서 반품했습니다..


하지만 물건을 받아본 본사에서 다시 반품이 안된다며 안맞는신발을 다시 보내주겠다고 했습니다.본사 직원에서 235사이즈이 사람에게 신발을 신겨보았더니 아무이상이 없다고 하면서,,저는 도저히 못신겠다며,,소비자 고발하겠다고 하였으나....시간도 많이 걸리고 조사나오면 신고 걸어보고 확인을 한다고..그냥 신으라는식으로 말합니다.


본사에서도 직접저에게 전화도 안되었으며,,,반품관련은 1:1 고객센터로만 하라는 공지글만,,


어쩔수 없이...본사와 조율이 안된다며 센타직원은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그후에 물건을 받았지만,,첫날 신고 나간날 발가락이 다 안들어갔으며 신발 자국이 선명하며,,,지퍼고리도 떨어져나가고 지퍼부분은 촛칠을 해야할정도로 뻑뻑하고,,,,225사이즈 친구가 신어보더니 자기도 좀 낀다고 하더이다,,


포인트도 3일 지나고 소비자 고발한다고 하니...올려놓았네여....답변도 안해주고 있어서 답답하고요,,,너무 속이 상해서 기분도 나쁘고....돈도 아깝고 해서 억울해서 올려봅니다,.도와주세요


 

2011-06-21 11:04: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