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칠전로데홈쇼핑에서 5단접이식스펀지가든메트리스를삿어요. 그런데2틀후배송이왓는데 어린아이들이스는것이더라구요.. 구입할대분명히어른이슬건데갠찬냐고 이사이지가 그랫더니 충분이슨다고하길래구입햇는데와보니좀그렇더라구요,그래서 롯데홈쇼핑에전화해서반품을요청하니 반품비15000원을내라고 그래야반품이된다고해서 사전에그런말없엇고 안내도 안해주고 무슨소리냐고하니 맨하단끝에 깨알같이쓴글이잇다고하면서.택배비없으면교환못한다고하더군요
내가 다지고들엇더니 구럼 구입할때.반송택배비을물어봣냐고 대구 좃대홈쇼핑에서근무하는상담원김혜경씨가물어보더군요어이없엇습니다 저더러소비자가안물어봣으니 과실이라는듯 그렇게물어밧어요.. 이래도되는겁니까.. 전화를끈은후 다른상담원이 전화해서 반품택배비를줘야.반품이된다고 자세히책가를안보고한내가 잘못이라는듯.자기내는 택배비 배상이잇는지 이게 가구로들어가는지 안내할의무가없다고하던데요..ㅠㅠ 물건이어디서 만들어져서 어덜게배송되는줄도모루면서 파악못하는사람들이 무슨 상담원이라고 상담을하는지원....칠만구천구백원짜리사면서79.900원.반품하려면 1500천원를내야된다니..그것도어이없고 소비자를 무슨호구로아는지 아님..바보로아는지...어처구니없습니다 롯데홈쇼핑이제끝이고요 롯데홈쇼핑에서사는분들 말릴거고요..구매못하도록.. 할겁니다..상담원자세가안되어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