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인터넷요금
icon 진도별
icon 2011-06-05 01:02:35  |   icon 조회: 3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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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파워콤: 저는 2008년 2월 3년 약정으로 인턴넷(LG파워콤)을 가입 해 올 2월에 만기가 되었습니다 컴퓨터고장으로 몇 개월동안 사용을 못 했지만 저의 잘못이니 요금은 납입했습니다(2010년 1월부터 요금활인이 되었던군요 하지만 저에게는 할인이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장으로 컴퓨터 사용도 못 하고 해서 해지 하려고 하니 해지 하지말고 정지하면 장기고객으로서 혜택 있다고 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청구 되지 안는다고하기에 해지가 아닌 정지을 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사용하려고 전화했습니다 하지만 가입절차가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아습니다 해서 인터넷 연결도 되지않아 이메일보내고 고객센터에 전화해 제 전화번호도 남겨습니다 하지만 연락이 오지 않아 기달리다 못 해 타통신사(2011년 3월 22일)에 연결 했습니다 그런데 요금청구서가 와 항의 전화했던이 인터넷이 해지가 되지 안았으니 해지부터 하라고 하던군요 연결도 되지 않는 인터넷 무슨 해지냐고 했던니 먼저 해지부터 하라고 하던군요 그래서 2011년 4월 18일에 했지했습니다 인터넷 사용하지 않는 인터넷 요금(2011년 3월 1일부터 2011년 4월 18일까지) 내야 합니까 내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 연결되지 않고 사용도 하지 않는 인터넷 요금은 내고 싶지 않습니다(황당하고 억울해서)(LG파워콤)

2011-06-05 01:0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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