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웅진 코디의 횡포 신고 합니다
icon 오양심
icon 2011-06-01 09:54:44  |   icon 조회: 32786
첨부파일 : -

  안녕 하세요 너무 억울하고 기가 막혀 하소연 할곳이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제가 말일이라 모든 공과금이나 기타 모든기관이 바쁜날 이었습니다 부단 우리가정도 예외는 아니지요 그런데 기가막힌일이 있었습니다 말일이 지난것도 아니고 연체가 된것도 아닌데 코디분이 아침부터 집전화로 핸드폰으로 은행에 제가4시쯤 입금시킬때까지 도저히 개인적인 일을 볼 수 없을 전도로 전화를 하시는겁니다 입금을 시키고 전화를 했더니 4만원남직인데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 했더니 그러니까 왜전화 안받았는냐구 적반하장 아닙니까? 무슨 사채를 쓴것도 아니구 이젠 말일이 무섭습니다 그래서 웅진코웨이 불편신고쎄터에 항의를 했는데도 시정이나 사정해명 전혀 없습니다 이건 코디분의 잘못이 아니라 본사의 방침이 잘못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친정에도 역시 비슷한일로 맘이 상하신일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법에도 눈물이 있고 공과금도 독촉장이 있는데 이건 무슨 이런경우가 있는지 소시민을 울리는 대기업 횡포가 아닌지 맘 씁쓸하고 가뜩이나   경기도 안좋은데 내돈내고 이런대접 왠말인지 이일은 반듯이 시정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저같은 억울한 일 없이 질좋은 서비스 받을것 아닙니까

2011-06-01 09:54: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