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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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 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icon 꼴푸공
icon 2011-05-28 19:04:33  |   icon 조회: 3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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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카이 시리우스핸드폰사용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제가 우선 수리받은 이력부터 한번적어보겠습니다.

1.초기화 2.터치액정교환 3.터치액정교환 및 초기화 업그레이드 4.초기화

5.서비스엔지니어가 불량확인 후 기술팀의뢰


저 위에있는 3번부터 저는 계속 같은 증상입니다. 사용중 화면 한번 깜박하면서 진동옴과 동시에 멈추는 증상입니다. 제가 그래서 4회째 초기화할때도 말씀드렸습니다.저번수리받을떄도 초기화를하였으나 집에가니 바로멈추더라고 말씀드렸음에도불구하고 서비스기사님은 저한테 제가보니깐 기계적인 문제는 없다 프로그램충돌이다 초기화해드리겠다 하시길래. 어떻게 수리하는지는 상관없으니 쓸수있게만해달라 저 4번쨰맡기는거다 이번에 고장또나면 못쓰니 환불해달라하니.프로그램 충돌일수있으니 3일만 어플을 다운받지말고 사용하라고하시더군요. 알겠다고하였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이 수리가 완료됐다고하시더군요. 제가 업무중이라 직접가지못해 퀵서비스로 전해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받아서 핸드폰을 키는데 멈추더라구요. 위에말씀드린것과 똑같이요. 서비스센터전화를하니 증상이 재현이되야되니어쩌니하셔서 핸드폰들고 업무보다말고 중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기사님께 직접 증상재현보여드리고 환불해달라말씀드렸는데 기술팀에 고장인지 또 검사받아야한다더군요. 아니 고장인거 기사가보면 끝이지 그걸 왜 또 확인해야하는지.그게확인되면 환불해주겟다하셔서.기다렸습니다..10일가까이를 기다렸는데 다시 연락와서 한다는말이 기술팀에서 핸드폰 정상이라고합니다.라네요. 그럴거면 서비스 기사가 왜있죠? 스카이는 수리기사가아니고 접수기사인가보네요.택배기사가 바로 기술팀에 보내라고하지.기사가 불량확인했으면 끝이지 기술팀에서 수리를 해서 다시내려보낸거인지 아닌지 제가 어떻게압니까? 저는 더이상 그 스카이회사에 신뢰가가지않습니다. 환불요청합니다.

2011-05-28 19:0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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