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청주 코리아 트랜스 이삿짐 센터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icon 미소엄마
icon 2011-05-21 14:42:01  |   icon 조회: 33194
첨부파일 : -

3월말 청주에서 동탄으로 이사를했습니다..사다리차 비용을 지

불하고도 사다리차 업체와 연락이 되질 않는다는 이유로 엘리베

이터로 이삿짐을 운반하였습니다...장농에 스크래치가 나고 상

다리가 부서지고 침대 모서리가 부서졌는데도 교묘하게 본드로 

붙혀 놓고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해서 믿고 잔금을 그자리에서 

다 치뤘줬는데 짐정리 하다보니 옷 박스 한박스가 없어져 이삿

짐 센터 사장님에게 말을 했더니 나몰라라는 식으로 한달이 넘

도록 아예 전화를 받지도 않습니다..

제가 임신부라  새로 사서 임부복을 준비해 놨는데 옷이 없어져

너무 속상하고 다시 돈들여서 장만을 또 해야하니 너무 화가나

네요..이삿짐 사장은 자기는 이사할때 없었다고 이사하신 분들

한테 일일이 전화해서 보상받으라고 하시면서 책임만 회피하네

요..이사하신 분들은 사장한테 보상 받으라고하고 서로 서로 미

루면서 중간에서 저만 힘들게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말아야하는데 이삿짐만 생각해도 잠도 안오고 너

무 속상합니다...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011-05-21 14:4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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