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어이없는 에이서 노트북....
icon 에이서가라
icon 2011-05-20 20:33:00  |   icon 조회: 31812
첨부파일 : -

 


     작년 12월경 에이서 원 이라는 넷북을 구매하였습니다.


 11번가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전 인터넷 매체에서 메모리 1G 추가 가능하다하여


 메인 CPU는 조금 느린 아톰이어도 메모리 믿고 (굳이 난이도 있는 작업 안함)


 구매를 하였습니다.


 넷북을 받고서 써보니 이건 386컴 보다 못한 속도에 인터넷 한페이지 넘기기가


 어찌나 어려운지....


 혹시 제품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A/S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담당직원 하는말 "원래 기종이 그렇습니다." A/S센터에 비치된 소비자용 컴도 제거랑


 같은 기종이길래 실험삼아 해봤더니 그넘이 그넘이더군요.


 그래서 당당직원이 신품 물건 받은지 이틀만에 하는말이 더 가관입니다.


 정말 필요한 기능 제외하고 왠만한 프로그램 다 지워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나마 그렇게라도 해야하겠어서 그리 해달라 했지요.


 그리고 메모리 추가에 대해 물었습니다.(A/S센터는 메모리 추가 안해줌)


 이 제품은 삼성전자 메모리 2010년 28주차에 생산된 메모리만 인식한답니다.


 그 이후 넷북들고서 3시간을 헤메였습니다.


 하지만 그 메모리는 구할수 없더군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지금 왜 이런 글을 올리냐면


 일단 인터넷상에서 파는 동제품은 메모리 추가가 아닌 1G 로 정정해놨더군요


 거기다


 얼마전 또 그 A/S센터에 가서 A/S센터 직원들 하는 작태보니


 다시 그일이 생각나서 결국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곳에 가보니 나뿐 아니라 다른 여러 사람들도 비슷한 경험을 하셨더군요.


 정말 팔고나면 나몰라라 하는 이 업체를 어찌해야 할까요?


 


 


 


 


 


 


 

2011-05-20 20: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