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브로드밴드 해약 시 sk브로드밴드의 태도
icon acro
icon 2011-05-13 10:29:12  |   icon 조회: 33160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제가 하나로텔레콤 때부터 유선전화를 이용해서 SK브로드밴드로 넘어서까지 계속 이용중이었어요.


휴대폰의 무료통화도 있고 어린 아이들의 전화기 놀이 때문에 유선 전화 요금이 계속 부과가 되서 4월 30일에 유선전화 해약을 신청했지요.


그런데 아직까지 해약신청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전화해서 언제 해약이 되는 거냐라고 문의를 하면 진행중이고 기본요금은 부과안되고 사용하는 통화료만 부과가 될거라고 말을 하네요.


무슨 기본료가 부과안해주는 것을 대단한 혜택이라도 되는 것처럼 말을 하더라구요.


제가 장기간 유선전화를 이용했기 때문에 작년부터 기본료는 부과하지 않았는데 말이지요.


계약을 할 때는 즉시 하면서 해약을 하려면 이렇게 지지부지 시간을 끄는게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런 기업의 횡포에 정말 화가나고 짜증이 나네요.


소비자로서는 sk에서 해약을 하지 않으면 계속 써야하는 상황이잖아요.


해약 신청을 하면 해약진행중이 될때까지 유선전화 정지를 시키는 조치라도 취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바쁘시겠지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2011-05-13 10:29: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