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화장품 "미샤" 때문에 너무 화가납니다.
icon jude999
icon 2011-05-11 23:07:54  |   icon 조회: 34474
첨부이미지

미샤에서 구입한 물티슈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본사에 전화했더니 서모 상담원이 이야기를 들어 주더군요


그리고는 물건을 보내주면 연구소에서 분석하겠다고 하더군요


직접와서 가지고 가라고 했더니 자기네는 택배로만 주고 받기때문에 택배를


보낸다고 하더군요.


어쩔 수 없이 택배로 보내게 되었구요.


그게 4월 말쯤이었고 이물질을 확인한 사람도 여럿입니다.


오늘 미샤에서 전화가왔는데


제가 중간에 찍어놓은 사진도 같이 보냈고, 물건을 보낼때도 확인하고


스카치테이프로 밀봉해서 보냈는데,


상담원 말이


"고객님께서 보내신 물건은 사진에서 보여지는 이물질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어이없더군요.


사진 올립니다..

2011-05-11 23:07: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