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님이... 이번주 중요한 자리가 있어서 맘누리 라는 인터넷 쇼핑몰 저번주에.. 코디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코디 상품중 가장 중요한 원피스가 안왔더군요. 그래서 업체 문의 해보았는데
원피스는 다음주에 발송예정이랍니다 나머지 코디 옷은 필요할것 같아서 먼저 보냈답니다
가장 중요한 원피스가 안와서 그럼 반품 한다고 하니깐 반품은 해주는데 대신 택배비 5000원은 보내 달라고 하더군요.. 완전 어이가 없습니다 5000원이 없어서 아까워서 그런게 아닙니다.. 보내기전에 미리 연락을 주던가.. 상품란에 품절등록하던가 둘중에 하나하는게 먼저라 생각 합니다.. 자기들이 잘못해놓구선... 소비자가 부담하라니..어이없는 쇼핑몰....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