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옷 쇼핑몰 맘누리 어처구니가 없네요...
icon 곤이
icon 2011-05-03 15:14:32  |   icon 조회: 33250
첨부파일 : -

마눌님이... 이번주 중요한 자리가 있어서 맘누리 라는 인터넷 쇼핑몰 저번주에.. 코디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코디 상품중 가장 중요한 원피스가 안왔더군요. 그래서 업체 문의 해보았는데


원피스는 다음주에 발송예정이랍니다 나머지 코디 옷은 필요할것  같아서 먼저 보냈답니다


가장 중요한 원피스가 안와서 그럼 반품 한다고 하니깐 반품은 해주는데 대신 택배비 5000원은 보내 달라고 하더군요.. 완전 어이가 없습니다 5000원이 없어서 아까워서 그런게 아닙니다.. 보내기전에 미리 연락을 주던가.. 상품란에 품절등록하던가 둘중에 하나하는게 먼저라 생각 합니다.. 자기들이 잘못해놓구선... 소비자가 부담하라니..어이없는 쇼핑몰.... 고발합니다..

2011-05-03 15:14: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