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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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없는 시민..이렇게 매일 당해야 합니까?
icon 태권짱
icon 2011-05-02 18:08:23  |   icon 조회: 32953
첨부파일 : -

와이프 핸드폰을 1달전 이상이 있어 a/s를 받으러 갔습니다.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잘 고쳐줄수 있을것



같아 이상이 있을때 마다 다른 핸드폰으로 찍어 갔습니다.



엔지니어가 보고 핸드폰 안에 있는 회로 전체를 갈아보자고 하더군요..그럼 괜찮아 질거라고...



그런데 a/s이틀후 부터 예전에는 나타나지도 않던 에러가 발생하고 통화가 끈기는것은 계속적이고. 전화가 먹통되는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하였습니다. 당연히 다른 핸드폰으로 찍어놓았습니다.



2번째 방문했을때 엔지니어에게 문제점을 설명하고 사진찍힌것을 보여주니 업그레이드 받으면 괜찮을 거라는 설명과 함



께 업그레이드 해주며 이제 괜찮을 것이다 라는 설명을 듣고 왔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마찬가지였고 통화끈김,에러,먹통,뿐만아니라 이젠 화면이 깨져 보일때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다시 찾아갔죠..



팀장님께 차분히 물었습니다. 사진찍힌것을 보여주며 팀장님 핸드폰이 더하면 더했지 그대로네요..



이핸드폰 어쩌면 좋을까요?



팀장님 첫마디왈``이거 어떻게 할 방법이 없습니다.죄송합니다``



내가 어이없어 ``팀장님 이거 그럼 그냥 사용하라는 말씀이네요...``



했더니 팀장님 왈``죄송합니다``



와 미치는거죠..욕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여...



그래도 참고 그럼 교환및 환불을 해달라고 했습니다.(고칠수도 없다니까 환불및교환요구) 



왜...고칠방법이 없다니깐...



그것도 안된다는 겁니다...



같은 사람입장으로써 이글을 읽고 있는 담당자 님들께서 지금 이입장이라면 어떻게 행동하시겠습니까?????



제가 한마디 더했죠...



제가 듣기로는 같은 고장으로 2,3회이상 문제가 생기면 교환및 환불이 된다고 하던데 왜 안됩니까??



그런 규정이 없다고 하더라구여..진짜 시민을 소비자를 바로천치로 알고 행동하는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더라구여..



야 진짜 씨발 욕밖에 나오지가 않더라구여...



고칠방법도 없다...그냥 죄송하다...그러니 90만원이 넘는 핸드폰 그냥 사용해라...



이거 어느나라 법입니까...



별볼일 없고 힘없는 시민이지만 한번 저도 해볼때까지 해볼렵니다..



이거 삼성전자서비스 너무 개판이고 시민 너무 우롱하는거 아닙니까????



더욱긴건 뭔지 아십니까?



제가 화가나 섬성전자 서비스센터 본사에 팀장과 통화를 했는데



참 어이가 없는 소리밖에 안하더군요...



위에 있는 내용을 들었다며 전 기록상에 1번밖에 a/s를 받은 기록이 없다며 따지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정확한 교환및 환불 규정을 물었죠



그랬더니 as기간안에 동일한 고장으로 3번이상 발생시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저는 한번밖에 없다고,....



제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팀장님 그럼 분명히 as기간에 동일한 고장으로 3번이상 발생시 교환및 환불되는것 맞죠 물었더니 그렇다고 하여



그럼 삼산애니콜센터에 책임을 묻겠다고 했습니다..



기록상 분명 전 3회이상 들어갔는데 센터에서는 1회밖에 처리 해주지 않았다면 그건 분명 센터가 업무처리 엉망으로



한것이다. 거기 센터에 카메라 있지않냐 내가 정확히 as받은 날짜 알고 있으니 사실확인을 하겠다...



그랬더니 팀장님왈``제가 그럼 확인해보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뿔....다들 말뿐이더군요....



제가 녹음 다시켜놓았습니다..



진짜 개판입니다.. 저 수단과방법 가리지 않고 꼭 이문제 꼭 방안 찾을것입니다.... 



높은곳에 계신분들 이거 해두해두 너무 하는거 아닙니까?



처음부터 교환및 환불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고쳐달라고 한건데 ....



꼭 해결부탁드립니다...


저희에 작은 소리도 들어주고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2011-05-02 18: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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