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전화안받는 없체 도와주세요
icon 김수연
icon 2011-04-26 21:49:06  |   icon 조회: 31797
첨부이미지

내용: 회사에서 센터오픈으로 필요해서 구입한 폼아트 pop입니다


4/5일구입했고 그주에 필요해서 토요일까지 배송 받기고 약속받고 주문한건 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옅은 회색에 주황색글씨 이지미 국민카드 이미지와 비슷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다음날 저도 부장님께 보고르르 해야 해서 시안을 받았으나 요청한거와 다르게 시안을 보내와서 다시 요청하면서 파일로이미지까지 보냈습니다 다시 시안을 받았지만 요청한거와 달라  연락을 하였으나 그다음부터 연락이 안되더라구요 전화 준다고 하면서 연락도 없고 하지만 두번이나 거래한 업체이고 세번째 거래한 업체여서 믿고 토요일날 배송을 해주겠지 했지만 토요일날 배송은 없었고 연락 번 없었습니다  일요일날 제가 수십차례 연락을 해서 겨우 전화 받았고 화요일날 받을수 있다는 것도 중간에 제가 연락을 달라고 했지만 연락과 문자 한통없이 그다음날 월요일날 제가 또한 수십차례 전화연락후  전화를 받았습니다 화요일날 배송받았다고 고객사에 연락을 받았으나 제가 주문한건 서울이였고 고객사는 춘천이라 상품을 직접 눈으로확인한건 그 다음주 였습니다 처음부터 전화한통화만 잘 받았으면 이렇게 안됐을텐데 고객을 무시하는 태도로 돈만 받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아무런 연락없이 이런 상품을 보낸 업체 태도에 화가 납니다


도와주세요 전화를 해도 안받고 홈페이지에 들어갈려고 해도 막아놔서 들어갈수어 없습니다 저번주부터 수백번은 전화 했으나 절대 전화를 안받고 있습니다 이런 업체는 법적으로 처벌이 있다면 처벌받아야 합니다 고객을 우롱하는 행위 용서가 안됩니다


전화 한통화만 받았으면 이렇게 안될 것을 지금 양심없이 일하는 업체 고발합니다


제가 원하는건 카드결제된것 취소 입니다 도와주세요~ 사진은(고객요청 미비 에 글루건 처리와  중간에 수정을 했는지 떡칠이 된건이 알수 없는 색칠 부분)

2011-04-26 21:4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