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와 같이 하나카드는 이벤트를 통하여 신규고객을 모집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광고를 했으며, 하나카드의 상담자가 분명히 제가 신규고객이며 해당자라고 확인을 하였습니다. 4월15일이 되어도 약속한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아서 하나카드측에 문의하였더니, 1994년도 타회사의 BC카드를 제가 사용하였다는겁니다.
광고에 타회사 BC카드 사용자는 안된다는 문구도 분명히 없었으며, 상담시 상담자는 이러한 얘기를 하지 않았는데, 적립시점에 와서 기존 타회사의 BC카드를 사용하여서 안된다는 말도 안되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약속한 마일리지의 적립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