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하나SK카드 이유가 너무 황당해서..
icon 강연구
icon 2011-04-18 10:05:22  |   icon 조회: 33728
첨부이미지

 


첨부와 같이 하나카드는 이벤트를 통하여 신규고객을 모집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광고를 했으며, 하나카드의 상담자가 분명히 제가 신규고객이며 해당자라고 확인을 하였습니다. 4월15일이 되어도 약속한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아서 하나카드측에 문의하였더니, 1994년도 타회사의 BC카드를 제가 사용하였다는겁니다.


광고에 타회사 BC카드 사용자는 안된다는 문구도 분명히 없었으며, 상담시 상담자는 이러한 얘기를 하지 않았는데, 적립시점에 와서 기존 타회사의 BC카드를 사용하여서 안된다는 말도 안되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약속한 마일리지의 적립을 요구합니다.

2011-04-18 10:0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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