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소비자 우롱하는 엘지 유플러스
icon 정세환
icon 2011-03-15 11:00:35  |   icon 조회: 35231
첨부파일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현수 2011-05-18 16:59:08
말이 지역이 불안한 전상망이라고 그래서 요금을 내려준거라니 계약할때 아무런 소리도 안하고 ~~완죤 지 마음데로에여 누가 피씨방 인터넷 안되면 계약하나여~~나쁜 쉐이들~~소송 준비하고 있는데 참 힘드네여

이현수 2011-05-18 16:56:45
저는 pc방을 운영하는데여~`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손님 다 나가게 만들더만 보상한다는게 2만원 요금에서 빼준다고 하더만요~~2주사이에 총 5번 끊겨서 단골 손님 다 좆아내더만~~ㅠㅠ 한다는

Bluesky 2011-03-16 09:17:10
고객센터 팀장이 저에게 이러더군요
저희 집 하나 때문에 자기들이 피해를 본 게 얼마나 큰데
지금 이러시냐구
기가 차서 말도 안 나옵니다.
하자 있는 제품 팔아놓고 이게 할 소리입니까
저희는 한달동안 TV 인터넷 전화기 못쓰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소비자가 겪은 고통은 나몰라라 하고
자기들이 컴플레인 걸어서 피곤하다라고 말하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요?

방통위건 소비원이건 마음대로 신고해보라고 하네요
이거 어디에 올려야 시정될까요???

컴지기 2011-03-15 22:58:24
엘지유플러스 전체를 고발 및 단속해야 합니다.
문제가 심각합니다.

컴지기 2011-03-15 22:56:11
피해자 현재에도 생기고 있읍니다.
전 구)데이콤에 열이 받을데로 받은 사람이지요.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사람도 막 나갑니다.
무서울게 없어요. 신고 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