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대기업의 모습
icon 조현진
icon 2011-02-28 13:48:05  |   icon 조회: 35856
첨부파일 : -
억울해요 gs 재단을 고발합니다 저요 장애 2급으로 힘들고 어렵게 살아 합니다 저 차를 몰아서 가스가 떨어져 충전소 갔는데 장애인 카드 만들래서 만들었는데 헨드폰 요금이 더 나오더 라구요..그래서 카드를 버린다는 마음으로 처박아 두었거든요 않쓰면 않나올지 알았는데 리얼스킨이라고 하면서 요금을 갈취하더라구요 그렇게 돈이 좋다구 어렵고 힘들게 사는 사람돈을....
저요 수급자로 생할하구요 십원짜리 하나 아쉬운데 그래고 되는건가요 gs재단 조사 확실히 해서 엄중한 처벌 부탁 랍니다
2011-02-28 13:48: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