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야구화를 11번가를 통해서 샀는데,제품내용에 공지도 없이 야구화의 소모품인 '징'을 더이상 구할 수 없다고만 하네요
icon 최승민
icon 2011-02-16 16:39:43  |   icon 조회: 33127
첨부파일 : -

야구화를 11번가를 통해 샀는데, 상품정보란에는
'야구화의 경우 표시된 재고의수량과 실제재고수량이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문전 고객센터(051-807-8008)로 연락주셔서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확인후
구매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만 적혀있었습니다
징에 대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인조잔디용 징을 빼고 전동드라이버로 모래용 쇠징으로 단단하게 바꿔꼈습니다
그 후 근처 학교에서 한번 사용했는데 쇠징 하나가 나사와 함께 나가 떨어졌습니다
나중에서야 알아보니 징을 인터넷 어느 사이트에서도 따로 팔지 않더군요
다른 메이커 야구화 징은 파는데, 제가 이번에 산 야구화에 맞는 징만 없었습니다
그래서 11번가를 통해서 판매자에게 연락을 했더니 쇠징을 구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대신 다른 제품의 인조잔디용 징을 준다고 하는데 절대 인조잔디용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보상을 해주던가 반품은 절대 불가라고 합니다
만약 상품정보에 '징을 추가로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적혀있기라도 했으면 이런 불상사가 없었을텐데, 판매자는 오히려 소비자가 잃어버렸다며 소비자고발센터에 연락하려면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나왔습니다
또한 그런 주의사항을 판매자가 상품정보에 적으면 어떤 소비자가 사겠냐며 저에게 되묻는 것입니다

파는 것에만 급급하고 나중 일은 생각 안하는 판매자나
이런 상황을 방치해두고 소비자와 판매자가 알아서 처리하라는 11번가(온라인 홈쇼핑)가
둘 다 책임을 져야된다고 생각합니다

11번가 Q&A
Q : 전동 드라이버로 제대로 밖아놨는데
    운동 마치고 나니 어디론가 사라졌네요
    징 어디서 구해야되나요???
A : 주문하신상품은 소량으로 입고되어 마지막판매중이었던
    할인상품입니다
    징만 따로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준비된것두 없구요,,
    원하시는 답변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11번가에서 야구화 구입한 사이트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06573004&xfrom=&xzone=

2011-02-16 16:39: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