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CD장식장을 설치하고 1-2도 가량 기운것 까지 확인하고 그냥 사용하려 하였습니다 그런데 보름후 CD장식장에 CD를 넣고 장식장을 깨끗하고 말끔하게 청소를 하려고 보니 가구의 심각한 문제점을 발견 할수 있었습니다 분명히 11번가에서 새제품을 259,000원에 구입을 했는데 제품을 보니 중고 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저히 참을수 없어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에 전화를 해서 환불을 요청 했지만 이미 구입 확정을 하고서 11번가에서는 환불을 할수 없으니 가구회사 엠포리모 가구 1588-4699로 전화를 해서 환불 요청하라는 권고를 받고 가구회사에 전화를 했더니 불친절하고 퉁명스럽게 교환은 해줄수 있어도 환불은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그림과 같은 제품을 받고 도저히 이회사 제품을 거실에 전시하고 싶지 않다 말을 했지만 똑 같은 말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11번가 쇼핑몰에서도 환불이 안된다하고 가구회사에서도 환불이 안된다 하였습니다 나처럼 독신으로 살면서 바쁘게 살다 보니 가구를 들여 놓으면 꼼꼼하게 살피는것이 어렵습니다 이것을 이용한 판매 업체와 쇼핑몰의 한심함을 금할수 없어 이글을 남깁니다 두서 없는 글이지만 너무나 어이가 없고 소비자가 봉이 된 기분을 지울수 없어 이글 남깁니다 감사 합니다
1월9일 쇼핑몰 주문번호
2011010922128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