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msi 노트북
icon 강재숙
icon 2011-02-07 09:44:24  |   icon 조회: 33731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msi노트북을 작년2or3월달에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사용한지 2주도 되지않아서부터 문제가 발생해서 지금까지 전화상담하고 서비스맡긴건만해도 10번이 넘는듯싶습니다.

첨엔 키패드랑 터치패드 사운드문제로 맞겼다가 그 이후로도 키패드고장과 모니터 화면 안나오고 아예 켜지지도 않는 등등의 문제로 수리맞겼었는데..

수리하고 나서도 2~3개월사이에 같은 문제등으로 또 고장나고..

이번에도 모니터 화면 안켜져서 12월달인가 1월달에 수리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똑같은 현상으로 고장...

수리가 바로 바로 되는것도 아니고 수리하고나면 택배오고가는 시간도 있어서 길게는 2주동안 노트북사용도 못하고 ,,

몇시간 전까지 멀쩡하게 돌아가다가 갑자기 사용중지되니 일하던 자료들 다 날라가고 제가 그 노트북으로만 일을 하고 있는데.. 업무에 막대한 지장과 정신적 스트레스등등.. 무지 열받습니다.

회사측에 제품 교화해달라해도 그렇게 안된다하고..

이건 뭐.. 수시로 고장나니 사용불가능...

그래서 외장하드 연결해서도 썼었는데...

노트북과의 전류불안전 현상으로 외장하드까지 망가트리고..

뭐 이런게 다 있나 싶네요..

여기에 신고하면 어떻게 후속조치가 내려지는지도 궁금하고요..

확실한 해결 방안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연락주세요

2011-02-07 09:44: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