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카메라는 삼성아닌가요???
icon 이정희
icon 2011-01-27 14:34:56  |   icon 조회: 35664
첨부파일 : -

얼마전 애기가 어린이집에서 발표회를 한다구 해서 안데는 카메라를 급하게 a/s받으려고 서비스센터를 첮았읍니다.예전에두 느낀건데 꼭 카메라는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안하구 따로 개인사무실같은 허름한데를 찾아가야 하더라구요...??? 그런데 요번에두 여기서 카메라는 안한다구 얼마 더 걸어가면 카메라서비스센터가 있으니 거기로 가라구 하더군요...오전에 눈두 마니 와서 오후6시까지이니깐 초행길이라 시키는데루 걸어서 찾아갔읍니다.그래서 삼성카메라서비스라는 조그만 간판을 찾아 들어갔읍니다. 단독주택같은 건물에 위치해 의아해하며 들어갔는데 손님이 저뿐이라 카메라를 주면서 밧데리만 교체하면 될 것 같은데 작동이 안되니 봐 달라구 했읍니다.그랬더니 8기가 메모리라 작동안된다구 이 카메라는 1기가만 소화된다구 새로 사서 한번두 쓰지않은 8기가 메모리를 빼서 캐셔에 내려놓구 업그레이드와 밧데리소모로 새밧데리로 교체하면 다른 문제는 없다구 합니다.잠깐 업그레이드하니깐 기다리라 해서 기다리는 동안 나의 8기가 메모리를 안내데스크에 놓아두었읍니다.그사이 한명의 손님이 왔다가구 전 기다렸죠...업그레이드가 끝나서 가려구 했더니 내장갑위에 올려두었던 8기가메모리만 없어졌네요~ㅠㅠ 하두 기가 막히고 웃겨서 사무실에 휴지통까지 뒤졌는데 없네요...ㅠㅠ이거 새로 사서 한번두 사용안한 정품샌디스크인데 허름한 사부실에 cctv가 있을리 만무하구 서비스받으러 갔다가 제 8기가 메모리만 잊어버리구 왔네요...삼성카메라는 삼성꺼 아닌가요??왜 번번히 카메라는 이상한 곳에서만 제데루 서비스두 못받구 이런 *취급을 받는건지요...

정말 신경질나구 저의 8기가 메모리는 어디서 보상받나요...ㅉㅉ

2011-01-27 14:34: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