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 타임즈>관계자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여 이렇게 글올립니다.
현재 TG삼보 컴퓨터 제품불량에 따른 본사"고객만족센터"AS에 요청을 1월17일(월요일)에 접수했으며
다음날 1월18일(화요일)에 4회에걸쳐 통화를 계속 시도하였으나 TG삼보 고객센터(1588-3582)에서는 "고객만족센터"에서 바로전화를 드리겠다고 했으나 지금까지 전화1통도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를 사용도 못하고 PC방 다니고있는 상황입니다!!!ㅠ.ㅠ
아니!!무슨 용산 조립PC를 구입한것도 아니고 컴퓨터 전문 기업인 TG삼보를 믿고 구입한건데
소비자를 우습게 보는건지!!이번에 너무 실망했고 무책임한 서비스에 화가납니다!!
2008년 10월달에 현대홈쇼핑에서 130만원정도 주고 TG삼보 컴퓨터를 구입하였습니다!!
처음PC구입한 2008년 11부터 AS 받은 횟수가 총7회이며 (현재 3회수리 예정)
메인보드 불량으로 교체 3회(무상교체1회.유상교체2회 비용 5만6천원 지출)
메모리 불량으로 교체,모니터/복합기 불량수리,CD롬 불량으로 교체비용 1만5천원을 포함
4회수리를했습니다.
1월 17일 AS기사가 방문하였으나 고장원인 찾지못해 본체를 수거해갔으며
지금 고장으로 수리해야할 부품은 또!!!(메인보드 불량,파워 서플라이 불량,하드디스크 불량)으로 교체
를해야 한다고 합니다....비용청구가 25만원정도 나온다는데??ㅡㅡ;;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고객과실이 아닌 제품불량으로 30만원 가량을 주고 어느누가 수리를 하겠습니까??차라리 그돈으로
조립PC를 구입할수있는 금액인데!!
이렇게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잦은 제품불량때문에 제대로 컴퓨터를 사용할수 없을뿐더러
가장중요한 제품 불량에따른 사후 AS처리가 너무 무책임한 TG삼보컴퓨터를
<컨슈머 타임즈>소비자님들에게 고발합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또 생기지 않고 소비자의 권리를 침해당하지 않도록
<컴슈머 타임즈>관계자님께서 엄중하고 단호하게 처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