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네비게이션 a/s센터의 만행
icon 고운형
icon 2011-01-20 19:32:22  |   icon 조회: 34290
첨부파일 : -
네비게이션 스피커고장으로 a/s를 보냈습니다
a/s후 배송이 되어서 제품을 장착했더니 화면 액정이 깨진상태였습니다
a/s를 받았던 업체로 다시 재수리를 보냈더니 본인들 잘못이 아니라며
수리하실려면 10만원정도 되는 수리비를 내서 수리를 하시던지
아니면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
제가 제품을 보냈을때는 정상이였던 제품이
a/s후 저에게 왔을때는 화면이 깨져있었다면 업체쪽에서 수리과정에서 손상이나
배송중에 손상을 입었다는 건데 무조껀 소비자에게 책임 전가 하려고만 합니다
기존 a/s비용과 추가 비용까지 합하면 새로 사는 가격이 나옵니다
업체쪽에서는 수리를 못해주겠다고 하니 다시 제품을 보내겠다고 하네요
억울한 심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2011-01-20 19:3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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