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아띠 여성의류 쇼핑몰 사이트 고발합니다.
icon nanda
icon 2011-01-18 15:24:05  |   icon 조회: 34495
첨부파일 : -

스타일아띠...

문제가 많은 인터넷쇼핑몰이죠..

제가 작년9월에 산원피스가 자기네들 배송착오로 2달동안 도착을 하지않자,

제가 환불을 요청햇더니..이제와서 새로 보내주겠다며..가을원피스를 겨울에 입으라고 하네요! 어이없게도..

 많은 피해자분들과 마찬가지로-

친절한 상담은 커녕- 환불은 절대안된다는말과, 뭐 연락도 수백번해야 될까말까하는 도도한 전화연결로 저의 화를 머리끝까지 치밀게 햇습니다.

저도 게시판에 "좆나 짜증나게하지말고 깨끗하게 환불하고 끝냅시다" 라는 말을 썻다는 이유로 무차별하게 쌍스러운 소리를 되려 듣고 사과를 하라고 하질않나..?

나참..어이없게 만드는 쇼핑몰이었죠!!

하지만, 소비자가 봉이라고 생각하는 무책임한 그 경영마인드가..그 천박한 말과 행동이 어디가겟습니까?

전화연결도 안되고, 통화하면 자기네 할말만하고끊고,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어버리고, 뭐 싸가지 없는 행동은 계속이어졋지만..

물건도, 돈도 받지못한 제가 손해라는 생각에..

제 남친을 시켜서 욕한것에 대한 사과를 한후 환불을 받아 냇습니다. 치욕스러웟죠.

지금 몇달이 지난후에도 아직까지 가시지 않는 화이지만, 그냥 소비자가 당할수밖에없는 쇼핑몰이더군요!

그 몇달동안, 저도 소비자고발원, 해당구청(통신유통망 신고), 카드사(일전에는 카드를 받지않고 현금만 취급), 등등 많은 곳에 신고를 하엿으나 모두들 그냥 법적인 것만 알려주시고 정작 환불을 받게 도움이 되는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소비자 고발원에서는 "계속전화 안받는데요? 그럼 고소하세요!"

해당구청에서는 "방문해보앗으나, 사장님이 없다고 들어갈수 없었습니다!"

카드사는 "저희와 가맹점이 아니라 권한이 없습니다.."

등등으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법적으로 고발을 하자니, 그 10만원되는 돈을 받고자 몇십만원을 쓰게 생겻고..

 

여러분의 마음 충분히 이해갑니다!!

에효~ 저는 환불받아도 이렇게 아직까지 분한데.. 여러분들은 오죽하시겟습니까?

하지만, 정말 형사고발로 이어지기전까지는  어떠한 그들에게 벌이 주어지지않더군요!  정말 힘을모아서 혼내줘야하는데.. 절대 한국땅에서 그런마인드로 장사할수없게 혼내줘야하는데..정말 모책이없을까요??

 

 

"첨부" 건은, G마켓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스타일아띠"가 어떤 소비자에게 쓴글입니다!

가관도아닙니다! 이런싸가지들~~~~~~~!!

 

2011-01-18 15:24: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