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 아띠 에서 피해보신분 제가 도와 드릴게요
icon 김하나
icon 2011-01-10 19:44:40  |   icon 조회: 35511
첨부파일 : -

스타일 아띠에서 피해보신분들 연락부탁드립니다.

goldentime1026@hanmail.net

구매자 성함, 구매날짜(입금날짜), 구매물품, 현상태(입금후 물건을 못받으신건지, 교환신청후 물건을 못받으셨는지, 환불신청후 환불을 못받으셨는지 ) , 판매자분께 연락은 취하셨는지(전화연결, 게시판문의) , 구매자분 거주 위치(서울, 경기,부산..이런식으로...)

기록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고발절차 알려드릴께요.  

저도 소비자 보호원, 전자거래진흥원 ... 할수 있는 방법 다 써봤는데 국가기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시지 않아 너무 힘들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릴게요. 아 참 연락가능하신 연락처 남겨주시면 더 신속하게 도와 드릴 수 있을 거예요.

2011-01-10 19:44: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아띠가만안둬 2011-01-18 15:34:21
이사람들 혼내줍시다!!!
환불은 받았으나, 뭐 싸가지없는 이것들이 돈벌고잇는꼴을 못보겟네요!! 불매운동을해야하는데, 싸다는이유로 고객이 확보되어잇는건 사실입니다. 불매홍보가 시급합니다!!

리히용 2011-01-18 15:12:46
저도 당했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덕이 2011-01-11 10:18:00
우리 인터넷카페라도만들어서 서면운동하고
소비자 우습게보는 판매자 혼내줍시다
억울하고 화가나서 더이상 못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