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아띠에서 피해보신분들 연락부탁드립니다.
구매자 성함, 구매날짜(입금날짜), 구매물품, 현상태(입금후 물건을 못받으신건지, 교환신청후 물건을 못받으셨는지, 환불신청후 환불을 못받으셨는지 ) , 판매자분께 연락은 취하셨는지(전화연결, 게시판문의) , 구매자분 거주 위치(서울, 경기,부산..이런식으로...)
기록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고발절차 알려드릴께요.
저도 소비자 보호원, 전자거래진흥원 ... 할수 있는 방법 다 써봤는데 국가기관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시지 않아 너무 힘들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릴게요. 아 참 연락가능하신 연락처 남겨주시면 더 신속하게 도와 드릴 수 있을 거예요.
환불은 받았으나, 뭐 싸가지없는 이것들이 돈벌고잇는꼴을 못보겟네요!! 불매운동을해야하는데, 싸다는이유로 고객이 확보되어잇는건 사실입니다. 불매홍보가 시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