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 아띠 쇼핑몰
icon 김하나
icon 2011-01-08 03:03:32  |   icon 조회: 34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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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아띠 쇼핑몰에서 2010년 12월31일에 물건 주문(26만원 상당)하고 2011년 1월 1일에 입금했습니다. 하지만 판매자 임의로 주문은 취소된 상태이며, 판매자와 연락이 두절된 상태입니다.

이 쇼핑몰 운영자는 g마켓을 통해 개인쇼핑몰에서 주문하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개인 쇼핑몰에서는  모든 게시글을  판매자 승인 이후에 게시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다른 소비자들이 이러한 피해 사례를 전혀 모른채 구매하고 있습니다. 

수차례 문의글을 남겨도 판매자는 답변을 해주 지 않았으며, 수십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락을 피하기만 하고 있습니다. 

피해를 당한 소비자들 간에 소통이 이루어 지지 않는점, 소액 사건이라 피해 당한 소비자들이 억울하게 피해를 보더라도 쉽게 포기를 하는 점을 이용하여, 판매자는 지금 이 시간에도 소비자를 우롱하고 있습니다.  

피해사례가 급증해서 인지 g마켓에서는 현재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다른 피해를 막기 위하여 g마켓 고객센터에 스타일 아띠 판매자가 g마켓을 통해 다시 판매를 할 수 없도록 조치해 달라는 글을 보냈습니다. 또한 형사고발조치를 한 상태이며, 판매 사이트 폐쇄도 요청할 예정입니다.

소액이라도 스타일 아띠 판매자로 부터 피해를 보신 분들은 가까운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고발조치 부탁드립니다. 전자거래진흥원이나 소비자 보호원은 중재만 해주는 기관이고 강제력이 없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피해를 보상받고, 더이상 피해가 없도록 하려면, 가급적 많은 피해자들이 형사고발을 하여 이 판매자의 고의성을 인정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피해보신분들 우리 행동으로 보여줍시다!!!

혹시 고발절차에대해 문의사항 있으시거나, 이 쇼핑몰에서 피해입으신분들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goldentime1026 한메일

2011-01-08 03:0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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