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아띠 진짜 없어져야할 쇼핑몰입니다
icon 김은실
icon 2011-01-08 01:20:56  |   icon 조회: 33245
첨부파일 : -

1월 29일에 옷을 4가지 주문햇습니다. 그것도 카드결제는 10만원이상해야 된다해서 원하는 것은 2가지 뿐이었지만 이래저래 억지로..10만원맞춰서 주문을...했습니다..

2일이 지나서 물건이 왔는데 본래 가장 필요로 했던 니트는 오지 않고 3가지물품만

왔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배송지연으로 그것만 늦게오는가 싶어서 도착한 3가지를 살펴보는데 1가지물품에 구멍이 있더군요 .......ㅡㅡ 기분이 언잖았지만.

교환하면 된다고 생각. 나머지 하나는 곧 올것이라고 당연히 믿고 화를 누그러뜨렸습니다. 교환을하려고보니까 공지사항에 교환은 미리 판매자와 상의가 되야 그럴법한 상황이 되야 한다고 명시가 되있더군요. 헐. 그래서 교환을 하겠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2-3일동안 답변도 전화도 없었습니다. 화가 점점더 나더군요.. 전화업무시간은 꼴랑 2-5시라고 명시되 있길래 전화도 수차례했습니다. 아니 수십차례했습니다. 단 한통도 받지도 오지도 답변도 달리지 않았습니다. 정말 화가 났고. 사이트에서 기다리던 한가지 물품은 품절이 됐는지 아예 물품자체가 없더군요!!!!!!!!!!

 

물건이 없으면 사진을 미리미리 없애던지. 이런식으로 장사해서 남겨먹은 돈이 얼마나 될까요? 품절된 물건의 가격고대로 환불은 커녕 적립금으로 대체되어 있더라구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없는 물건 게재해놓고 장사해서 다 적립금으로 돌리면 아무나 장사하겠습니다? 이쁜 옷사진만 찍어서 아무렇게나 올려놓고 다 적립금으로 돌리면 금방 부자되겠어요?? 어이가없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전화에 문자에 글까지 4-5일동안 남겼지만 한번도 연결된 적이 없구요.  화가 나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문자를 했습니다.

이런식의 양심으로 장사하려면 때려치우시고 오늘안에 전화없으면 고발하겠다고요.

그래도 연락없더니...... 제전화가 아닌 회사 전화로 전화를 하니 떡하니 받더라구요.

그래서 이래저래설명했더니 아마 품절됐다고 전화를 했을텐데......저는 전화 받은 적이 전혀 없구요!!!!!!!!  제가 아무리 열을 내도 뭐 쇼핑몰 룰이 그렇다고 하니 적립금으로다른 옷을 빨리 구매하고 이쇼핑몰과의 인연을 정리하고 싶었어요......  그 중 하나 아이를 언급하며 보내달라고 했더니 또 재고가 있나 확인을 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하네요...

지금도 그 연락 이틀째 감감무소식이구요.... 정말 이딴 쇼핑몰은 없어져 버려야해요

요즘 어떤세상인데...구매자가 판매자 연락을 일주일씩 기다리고 품절된 물건 팔고 적립금으로 전환하고합니까??????????

 

더이상 이런일로 스트레스 받을 구매자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11-01-08 01:20: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