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sk브로드 밴드...생각하기도 싫은 아니...불려지기도 싫은 통신업체
입니다...
해약환급금 건이 다 지불된 상태인데도 계속해서 그 회사는 돈을 이체해 가버리
네염...참,어이가 없군요...
해약 지불건 때문에 고객상담사와 몇번 통화도 정말이지 지겹습니다...
매번 당하는건 소비자 일뿐...
첨에 가입해 주었을땐 그리도 왕 대접 하는 고객으로 모신다더니...
해약한다고 하니...이리 차별하며...더욱이 소비자를 희롱하다니용...
이미 해지 고객이 되어서 sk브로드 고객센타 싸이틀에도 접속이 안되공...
몇번이공 따지려면 전화를 걸어야 하는데...알고서 이미 전화에 응대를 하지 않는건 또, 이 무슨 횡포입니까...
2011년 새로운 해인데...sk브로드 밴드 회사는 소비자 희롱으로 소비자 고객 통장
에서 이중 통신비나 이체해 가져가 버리고...
도대체 얼마나 소비자를 더 우롱하며 소바자의 지갑을 털어 가려고 하는지...
각성하고 반성해야 할 회사 입니다 !!!
금액을 떠나서 그러면 안되는 거죠 !!!
sk브로드 밴드 통신업체를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 고객님들은 첨 가입할때 잘 생각
해 보시공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통신 업체들 서로 경쟁 한답시공 현금건으로 상품 사은품으로 거는데...
절대 몇십만원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
일단, 가입만 해주면 나중에 서비는 받을시에는 소비자만 불편합니다 !!!
절대, 통신 업체 중에 sk브로드 밴드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계신다면 정말이지
말리고 싶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