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지이크 파렌 하이트의 AS문제
icon 임지은
icon 2010-12-22 17:34:42  |   icon 조회: 40094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추운 날씨에 수고가 많으시죠?
저희 신랑이 일년 반 전에 구입한 바지가 튿어져서 지이크에 AS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구입 시기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원단이 없다는 이유로 AS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눈에 잘 띄는 엉덩이 부분이라 바느질로 수선을 할 것이 아니라 천을 갈아야만하는데...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비싼 돈을 주고 산 옷을 버려야 할 형편입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가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2010-12-22 17:34: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kfkddl 2011-01-07 18:20:24
참.. 어떻게 처리 됐는지.. 연락주세요..
jedm@naver.com

tkfkddl 2011-01-07 18:19:24
님아..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는 정장 6벌 중에 3벌이 그래요..
처음에는 저만 그런건지 알았는데, 주변 친구들도 그렇다는 얘기를 듣고, 원단 문제가 아닐까 싶어 알아보던 찰라에 님의 글을 봤네요..저는 사진 찍어 두고, 오늘 본사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