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아띠
icon 박현진
icon 2010-12-21 16:28:40  |   icon 조회: 38160
첨부파일 : -

스타일아띠 라는 온라인쇼핑몰 이야기를 좀 하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피해자가 많으신거 같은데, 더 많은 피해자들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먼저 저는 2010.12.10 오후 10시께 6만원어치의 옷을 주문하였고, 당일 신한은행의

 

계좌로 입금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환불이 안되고 제약조건이 너무 많아

 

불편한 마음이 들어 당일 바로 취소를 의뢰하였고 13일 내용을 확인하는데

 

다른사람들한테는 답변이 있는데 제가 문의한것만 답글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글을 올렸는데 하루정도 기다렸다 또 답변이 없기에 다시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아예 제가 글을 못올리도록 차단을

 

해두었더라고요... 그래서 문자도 보내보고 전화도 수십통해봤지만 연결은 되지

 

않았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도 해봤지만 사업자도 없는부분이고 통화

 

연결도 되지 않은 부분이기에 해결을 할수없다는 답변만 돌아왔습니다.

 

만약에 스타일아띠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구입을 원하신다면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신다는 전제하에서 구입을 하셔야될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돈을 띄인다든지?)

 

사이트가 얼마나 웃긴지 구매후기도 판매자가 검토후에 올리는거 같더군요.

 

안좋은 말 있으면 없애버리고 이런거...?

 

http://www.styleatti.co.kr/

 

이런사이트는 정말 없어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소비자가 봉도 아니고 ...

 

아놔.....ㅠ

 

스타일 아띠 절때 구입하지 마세요

2010-12-21 16:2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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