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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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주)다날, 신솔커뮤니티(앤터파일) 한통속 고발
icon 송용걸
icon 2010-12-20 11:56:52  |   icon 조회: 34832
첨부파일 : -

[가입만을 통한 부당 자동결제]
작년에 "가입만 하면 무료"라는 문구롤 보고, 엔터파일[www.enterfile.kr]에 가입을 했습니다.
가입만 해놓고 전혀 사용하지 않은 사이트라 기억이 나진 않습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매달 9900원씩 (주)다날 을 통하여 빠져나가는 것을 지금이야 알았습니다.
[기간 2009년 12월 ~ 2010년 12월 총13회 ] 이번달 12월에도 포함됨.


가끔 문자로 "9900원이결제되었습니다." 왔는대 이것은 출처도 없어서 스팸문자인줄 알았습니다.
민원접수 후 엔터파일에서 전화가 왔었는대 사이버수사대 의뢰해도 소용없다면서  전액 환불은 안된다고 합니다. 14개월분 중에서 규정이라고 3개월분만 환불해 준다고 하고,그 다음에는 팀장이라는 분에게 전화가 와서 4개월분 환불해준다합니다. 마치 먹고 떨어지라는 듯이 그 이상은 안된다고 합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회원가입을 제탓이랍니다. 13번을 빼가고 4번빼간것만 준다고 하니 어이가 ;;


그 이후에 결제대행사라는 (주)다날과 통화를 했습니다. 자기들은 아무 책임 없다는 듯이 돈빠져나갈때 매달 통보하지 않았냐고소액결제 대행만 했을 뿐이랍니다.  출처도 없는 스팸문자를 보내놓고 책임회피 식입니다.  다날관련 자료 첨부합니다.
문자보낸 내역 보내달라고 했더니 다날에서 보낸 문자에는 끝에나마 출처가 보이게 해놓은것을 보내줬습니다. 전 (주)다날 이라는 회사를 당하고 나서야 어제 알았거든요.


통신사인 kt 와도 통화를 했습니다. 환불 요청도 해주고 잘 처리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 다음에 통화를 하니 결제된 내역이라 힘이 드니 이번달 한달만 기본요금제비 13000만 빼줄테니 덮어두라는 식입니다. 그다음은 kt상부쪽과 연결이 되더니 kt쪽에서 할수 있는게 없다며 (주)다날이나 엔터파일쪽으로 알아보라고 책임회피식입니다.

 

2010-12-20 11:5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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