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아띠 쇼핑몰!!!!!!!!!!!!
icon 김남주
icon 2010-12-16 21:19:07  |   icon 조회: 34319
첨부파일 : -

저 역시 스타일아띠 피해자

11월 8일 옷주문하고 불량이와서 같은걸로 교환신청했더니

옷만받아가고 아직도 감감무소식.

너무옷이 안와서 전화했더니..완전 폭언

얼굴 안보고 최저가 마진으로 물건판다지만 이런 식 대접받고 가만이 있고싶지 않네요

딴 쇼핑몰가서 사라느니 당신같은 소비자가 안사도 딴사람들이 구매한다는 발언

옷이 너무 안와서 전화했더니 영업시간내내 전화기 꺼놓고 받지도않고

영업시간아닌시간에 전화했더니 받아놓고서는 영업시간아닌시간에  전화하지마라 영업방해다

지금까지 불만가진고객들이 경찰데리고 와서 따졌지만 결국 자기에게 사과하고 돌아갔다는말도안돼는 발언

옷싸거 하나살려다가 판매자한테 폭언듣고 욕먹기는 또 난생처음..........

이 쇼핑몰에서 옷 사셔서 마음 고생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같은데요

제2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서라도 신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제 글 보신다면 녹취해두신 자료나 정황을 상세히 적어서

제 메일로 좀 보내주시겠어요. 저 혼자의 신고보다는 피해자 여러명이 합쳐서 신고한다면그 힘이 더 커질것같아서요 대강의 항의글은 대가 캡쳐를 해두엇거든요

그리고 필요하신다면 소비자 보호원 양식을 제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런 판매자가 G마켓 파워딜러로 있는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돼죠.

g마켓에 항의 글이많았는데 판매자가 다지웠더군요

제 글말고도 많은분들의 글의 지우셨는데 제가 캡쳐해놨습니다.

저는 옷 교환시킬려고 보낸는데 옷오지도 않고서 운송장번호도 없는데 재배송

완료라고 뜬답니다-;; 어이상실,..,,,,,,,,,우리 힘을 합쳐요

knj86@naver.com 이리로 피해자분들 메일부탁드립니다,

소비자 우습게 보는 판매자 혼내줍시다.

2010-12-16 21:19: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현진 2010-12-21 16:35:56
여기 사업자등록증도 없는 회사라고 합니다.

조회도 안되고 여기서 옷사는건 그냥 저 판매자한테 꽁돈 벌게해주는거죠..

전 물건은 받지도 못하고 전화통화도 안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