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는 엘지 유플러스 아파트형 광렌을 쓰고있는 사람입니다. |
가정집에서 쓰는데두 무슨일인지 아파트형 관렌으로 가입 하였고, |
약 8개월을 잘쓰고있었습니다,. |
근데 월요일 퇴근후 무슨일인지 인터넷이 돼질않아서 |
a/s신청을 했고 제가 항상 늦게 퇴근 하는 관계로 잠시만 점검을 해줄수없냐니까 |
9시까지만 기사님들이 점검한다더군요 그시간이 아홉시조금 못됐습니다. |
짜증을 내고 했더니만 안됀다길래 포기를 했고 결국 다음날 안터넷 a/s기사분이 점검을 했고 |
장비가 철수를 하여 다른 형태 모뎀다는 걸로 해야한다길래 서비스센타에 전화를 걸어 봤죠. |
같은 얘기를 하더라구요 속도를 물으니까 다운로드는 같고 업로드만 적데요... |
열 조금받았지만 참았습니다. |
근데 퇴근할무렵 다른 a/s기사님이 전화를 해서 이거민원때문에 구청에서 강제 철거를 했고 |
써야할 제품은 제가쓰던것과는 하늘과 땅차이라고... a/s기사가 이런말 하믄 좀그렇지만 |
자기같으면 위압금 안물도록 엘지랑 얘기하고 다른제품사용 한다라고 하더라구요 |
확돌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종일 기다려서 서비스 센타에 전화를 해서 |
얘기하니까 위압금 내랍니다. 제가 잘못한게 있냐니까 없답니다. |
그러고 자기는 교환원이라 결정할수있는 사항이 없답니다. |
그래서 결정할수있는 사람 바꿔 달라니까 안바꿔주고 연락 드리도록 하겠다고 한게 4시반였습니다.. |
아직도 연락은 없고 제전화는 불량리스트에 등록 한것 같습니다. 할인얘기를 하네요.. |
어제는 제가받는 피해(다운그레이드)에 대해 보상이 있냐니까 없다드만 오늘은 할인얘기를 하네요.. |
엘지홈페이지에 가보니 정도경영이랍니다. |
이게 정도경영인지 엘지부패신고하는곳에 올려놓았고유플러스 서비스 센타에도 3일째 올려놨습니다. |
이렇게 해서 대기업이 돈을 버나봅니다. |
억울하지만 위압금물고 해지해야 하나요? |
그러기엔 제피가 너무끓습니다. |
도대체 저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
제 억울함을 좀 풀어주십시요. |
정의는 살아있다는걸 보여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