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타일아띠 여성의류 쇼핑몰 사이트 고발합니다.
icon 권현주
icon 2010-12-10 16:11:54  |   icon 조회: 39037
첨부파일 : -

네이버창에 스타일아띠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여기는 판매자로써 가져야할 기본적인 마인드가 없는 쇼핑몰입니다.

반품한 옷은 이미 제손에서 떠났고 3주째 환불은 받지도 못했고

판매자는 연락조차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사이트엔 새로운 옷들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고

소비자들은 아무것도 모른체 주문하고 있습니다.

 

먼저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판매 되기 때문에 제약도 많습니다.

물품을 주문했다가 판매자 문제로 물건을 보낼수 없거나

품절이 될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능하면 적립금으로 대체 받아야 합니다.

이정도는 몇천원 싼맛에 참을수 있는 일이 였으나

 

불량 반품건으로 통화한번한후 물건 확인후 그다음날 연락준다던

그 판매자는 아직 까지 깜깜 무소식입니다.

판매자라는 사람은 3주동안 전화 한통 받지 않고 있습니다.

어이없게 전화를 계속 하면 폰을 끄거나 아님 전화를 받았다가 끊어버립니다.

저의 55,000원은 어쩌죠?

같이 주문했던 치마건은 업체 품절이라고 적립금으로 넣어줬는데

이런 신뢰없는 사이트에서 적립금으로 넣어서 환불해준들

가격이 몇천원 더 싼들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0-12-10 16:11: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