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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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기스를 2틀이 지나 발견했다고 안바꿔 줘요
icon 이대록
icon 2010-12-03 13:27:19  |   icon 조회: 39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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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물건을 월요일날 받고 수요일날 기스를 발견하고 목요일날 지인을 통해 전화 했으나 물건 받고 2틀이 지나서 자기네는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브라운관 중간에 20cm정도의 칼자국 같은 것이 있습니다.

저는 유선도 달지 않았고 일도 하고 있어  TV를 보는 시간은 밤에 잠깐으로 한정되어 있고 큰TV여서 가까이 가서 볼일이 별루 없었던 탓에 발견을 늦게 했습니다. 배송 하는 날도 저는 일하고 있었고 하이마트배송기사님이 TV를 튼 상태에서 왠만하면 유선방송 신청하라는 말까지 했습니다. 화질이 좋지 않아 더 발견이 늦었습니다. 이것이 제 책임인가요?

 lg기사님도 오셔서 생활기스 같지는 않고 배송상의 문제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LG에서는 브라운관 교체는 해 주겠다고 하시지만 새제품을 다시 조립한다는 건 너무 위험할 것같아 교환을 원합니다. LG와 하이마트 에서는 서로 미루기를 하며 교환이 자기네 책임이 아니라고 합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그리고 교환이 쉽다는 말을 듣고 전화는 빨리 해야겠고 제가 바빠서 아는 분에게 부탁해서 목요일 교환 전화를 했는데 그분이 걸레로 닦았다는 어이없는 말을 하셨다는 군요. 새것이라 특히나 브라운관을 걸레로 닦을 일은 없잖아요. 하이마트는 그 통화를 했다며 고객과실이라고 얘기하는데 참 난감합니다. 그분과의 통화는 제가 아니었다는 건 증명할 수 있습니다. ) 정말 화가 나서 다 취소하고 환불받고 싶네요. 빨리 좀 도와 주세요

2010-12-03 13:2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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