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경동보일러 어이없는 고객서비스를 고발합니다..
icon 장인광
icon 2010-11-26 14:23:33  |   icon 조회: 34995
첨부파일 : -
얼마전 보일러 열교환기를 고쳤는데 고치기전에 얼마냐고 물으니까 15만원이라고 해서 고쳤습니다.. 고치고 전화로 견적서좀 보내달라니까 18만원이라고 하길래 15만원이라고 했지 않냐고 그러니까 잘못얘기했다고 15만원이랍니다.. 이때부터 좀 이상했습니다.. 어쨎든 견적서를 받아보니 열교환기 교체_단가 15만원, 공급가액 15만원, 합계금액 15만원이더군요.. 그래서 카드로 계산할려고 대리점을 갔더니 카드로 계산하면 부가세 15000원이 붙어서 165000원을 계산해야된답니다.. 아니 카드쓰면서 매번 부가세를 따로 계산하면 대한민국에 누가 카드를 사용합니까? 부가세 15%를 고객이 부담하는게 맞는 겁니까? 사장님께 왜 부가세를 제가 계산해야되는지, 또 견적서에 합계금액이 15만원이면 15만원만 계산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화를 내시면서 그때부터 싸움을 거시더군요..,,ㅡㅡ; 아무리 대리점이라지만 경동보일러 간판을 걸고 영업을 하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회사에서 고객하고 싸워서 이기라고 교육을 합니까? 저 원래 이런글 안남기는 사람인데 하도 어이가없고 기가차서 얘기하는 겁니다.. 무슨 깡패집단도 아니고 사장이 저한테 이사람이 한번 붙어보자는 거냐 그러고 이상한 소리를 하고 앉았다 그러고 ,, 이거 너무 모욕적인 발언 아닙니까? 서비스 업에 종사를 하시면 다른 서비스 회사처럼 고객을 소중히 여기고 친절하게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모욕은 주지 말아야 하는거 아닙니까!!
2010-11-26 14:2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