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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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건..
icon 최용만
icon 2010-11-25 12:20:47  |   icon 조회: 33497
첨부파일 : -

저는 수원시 세류동에 사는 사람입니다.  010-9093-1372 (최용만)

2010년11월18일17시 세로 들어오는 세입자에게 보일러를 봐달라고 하여 내려가 보았습니다. 수리공을 불러서 저도 고치는걸 보았으면 해서 18시로 약속을 해놓았습니다.

18시에 내려가 보았습니다. (수리출장료1만원)

그런대 부속을 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주인한테 말도 없이 부속을 갈아놓았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도 의심스러워 파워트랜스가 그렇게 쉽게 나가냐고 물었더니 “나도 모르죠”

“파워트랜스6만원 출장비1만원 합이7만원” 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pcb에 물이새서 근방 고장날것이 말을 해 그 pcb를 갈아 달래는 것이었습니다.

거두절미 하고 그 고장 난 파워트랜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11월19일 새벽부터 그 고장 난 파워트랜스로 보일러를 돌려보았습니다.

예상대로 고장 난 파워트랜스는 고장이 아니었습니다.

팡.팡 잘 돌아갑니다.

부속을 유심히 보니 먼지가 수북이 쌓여 있었습니다.

업체에 전화를 해서 파워트랜스를 안 갈았다고 하니까 분명히 갈았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띁어 보지 않은 부속을 갈아 놓아다고 하는...

주인 안본다고 그런 사람도 있구나 하며 개탄스러워 했습니다.

11월19일 16시경 그 후에 보일러가 또 다시 고장 났었습니다.

이번에는 서비스센터 기사를 불러습니다.

3만원 주고 고쳤습니다. 파워트랜스 얘기를 했습니다.

그 기사 분은 저는 잘 모르겠다며 그쪽하고 얘기를 하라고 하며 돌아갔습니다.

이번에는 린나이 고객센터에 글을 올렸습니다. 서비스한 업체가 개인영업소

라고 안된다고 해서 다시 글을 올렸습니다.

그럼 정식직원 입회하에 그 파워트랜스를 갈았냐, 안 갈았냐를 판명해

달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11월25일11시50경

(주)린나이 황병구 기사님의 입회 아래 파워트랜스는 안 갈은 걸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안 된 것은 접속이 잘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1.수리는 하였는데 접속불량입니다.

2.린나이 제품입니다. 린나이모델: RB-165TKF

3.개인영업소입니다. 보일러옆에 붙은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서 처음에는

잘 몰랐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124-43-85485

상호: 가스보일러AS및에어컨설치점

성명: 윤석동

사업장소재지:수원시 권선구 구운동933-13

업태:서비스 종목:보일러AS및냉방장치

전화번호가 031-253-3002 016-714-6029번입니다.

 

이런사람들 한번 혼줄나야 됩니다.

 

 

최용만님수리하지 않았는데 수리했다고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보일러는 어느회사 제품인지 수리한

서비스센터인지 일반적인 개인영업소인지

궁금합니다.정보가 미흡하여 처리가 어렵습니다.추가 정보주시기 바랍니다.업체의 서비스센터라면 전화번호 주시기 바랍니다.경기소비자연맹(031-877-6112)

감사합니다.

2010-11-25 12:2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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