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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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Telecom 요금제 적용 무료폰이라고 하고 돈빼감
icon 임정훈
icon 2010-11-24 08:46:42  |   icon 조회: 38673
첨부파일 : -

업체명 (주)엠에스정보통신 전화 031-242-1019

 

핸드폰분실하여 임대폰 쓰다가 반납하러가서 새기종 핸드폰 안
내받아 바꾸게 되었습니다.
 
약정을 할때, 제가 아는 내용은 새번호 받고 요금제 5만5천원짜
리 가입하면 무료폰으로 쓸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단, 기존번
호 기본요금을 4개월간 물어야한다는 조건은 있었습니다.

이해는 잘안갔지만 동의하고 사용하는데 7월부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내용을 살펴보니 신규가입비 4만원에 5천원씩 2년
할부 청구하고 게다가 할부에 대한 보증보험비까지 3만원 청구
했습니다. 그리고 옛날번호에 대한 기본요금 계속 빼갔구요.
그리고 핸드폰은 살때부터 계속 잔고장 나다가 아예 먹통이 되
었구요.

너무 화가나 LG텔레콤 고객센터에 항의 했더니 처음엔 대리점과
의 계약이라 본사는 조치 할수 있는게 없고 대리점을 다시 연결
시켜 주었는데 대리점에선 그당시 제가 서명한 서류가 있다고
도리어 억울해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제가 너무 억울해서 계속 LG본사 고객센타에 항의하고 상담란
에 글을 남겼더니 영업 책임자와 통화시켜 주겠다고 하고서는
감감 무소식 입니다.

너무 억울한데 제품 구매 자체를 없던걸로 돌리고 저한테서 무
단으로 빼간 요금 다시 환불 받을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도와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2010-11-24 08:4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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