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명품엔틱가구점에서 산 가구
icon 김유정
icon 2010-11-19 14:19:40  |   icon 조회: 33191
첨부파일 : -
2010년 11월7일 엔틱모던명품관이라고 해서 엔틱 가구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물품은 퀸침대, 슈퍼싱글침대, 거실드레스장, 협탁, 책상입니다.
책상은 다른 창고매장으로 안내받아 직접 골라서 사서 문제가 없었지만 다른 가구들은 매장에 진열되어 있지 않아 카달로그상으로 설명듣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0년 11월 15일 두명이 와서 물건을 설치하고 바로 입금을 재촉하여 현금으로 입금을 하였고 설치기사분이 간 후 여기 저기 살펴보니 하자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였습니다.
하자부분뿐 아니라 보내주기로한 내용과 너무도 달랐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를해 클레임 제기를 하며 환불요청을 했더니 며칠후 책임자라는 사람이 와서 보더니 크게 하자가 없다니 겁니다. 여기저기 하자를 조금 인정하듯이 하면서도 죄송하다는 한마니 말도 없이 우리보고 예민하다면서요...
내용과 함께 사진 보내들릴께요
 

1) 앤틱드레스장및 협탁 :

  - 못 녹슴 : 가구에 사용하는 못이 녹이 슨다는 자체가 이해할수 없음.

              가구는 SUS로 작업하지 누가 쇠로박나요?

              주문제작했다면서 녹이 슨 쇠로 박아서 제품을 만드나요?

              박스포장이 되어 녹이 슨다고 하면서 녹안쓰는 쇠는 없다고 답변하는

              책임자....  어떤말이 맞는건지... 도대체 무슨소리를 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답변입니다.

  - 칠 등 마감불량 및 다리 옆 심한균열 : 수공이라 어쩔수 없다고하는데 이해안감.

   - 문짝안맞고 경첩부분은 옆서랍과 맞다아 경첩자국남 : 우리가 예민하다고 집집마다

    바닥높이가 안맞아서 그렇다고 함

  - 서랍마다 가볍고 서랍속 안재질은 도대체 뭘로 만들어진건지.

    오동나무라고 하는데 오동나무가 이런 재질이 나올수 있는지... 이런 오동나무 처음 봄.

  - 제품악취매우심함 : 악취가 너무나서 집에 있을수가 없음

2) 앤틱침대(퀸) : 설치후 피스자국으로 외부균열, 통깔판이라고 했는데 갈비대목판, 매트리스도 계약서에는 분명 라텍스 명시되어 있는데 라텍스 아닌걸로 보임. 매트리스 커버에 라텍스 표시도 안 되어 있고 분명 지퍼로 확인가능하다고 했는데 확인불가능한 지퍼.

제일 고급형 매트리스 보내주시기로 해놓고

3) 침대(슈퍼싱글) : 라텍스 매트리스라고 했고 외부에도 라텍스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내부확인하니 라텍스 아님 (스펀지로 보여짐), 통깔판이라고 했는데 플라스틱판 각기목,가죽헤드부분 본드과다노출, 분명 국내산 프레임이라고 했는데 중국산 제품임.

4) 책상(우드피아) : 원목의자에 조금 파손되어 있으나 이쯤은 그냥 넘어갑니다.

위와 같이  실제 눈으로 확인한 책상만 빼고 한두가지도 아니고 여러 가지 부분이 크게 하자가 있는데 책임자라고 오신분이 하자부분을 보고도 한마디 죄송하다는 사과는 커녕 변명만 급급하고 이건 이래서 그렇고 저건 저래서 그렇고 하면서 우리제품에 크게 하자가 있는줄 알았는데 못녹슬은거 빼고는 하자가 아니라고 하더니 나중에 또 통화를 했는데 자기네들은 하자부분이 전혀 없다고 하면서 교환은 100번이고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건 반이 부러져야 하자인가요. 계약한 제품과 받은 제품이 너무도 상이하며, 제품자체 질도 떨어지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문제점이 많아 굉장히 불쾌하며, 우리가 본 카달로그와 맞는 제품인지도 의심스럽네요. 이 제품이 매장에 진열되어 있어서 눈으로 확인했다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을겁니다.

매장에서 품질 좋고 고가고급제품이라고 샀는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여 준다고 해도 이것보다 좋은 제품이 있을지 믿을수가 없고, 도대체 엔틱명품관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어떤게 명품이라는 겁니까? 다른 중고기업제품들도 이 제품보다 (특히 드레스장) 질적으로 떨어지지 않는데 보다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고 명품관에서 구매했는데 너무너무 실망습니다.

더군다나 정말 협의를 하려면 사과부터 해야지 단지 우리가 예민한 것처럼 몰아세우며 백번, 천 번이고 교환해주겠다고 하는데, 판매자를 신뢰할 수가 없어 절대 교환하고 싶지 않습니다. 지금 하자물품으로 인해 잠자리부터 인터넷 설치 및 생활자체가 아주 엉망이 되어  버렸습니다. 교환을 한다고 해도 아마 제 가격을 주고 물건을 살수 있을꺼 같지도 않습니다.

엔틱모던명품관이라서 해서 믿고 샀는데 저급중국산 제품을 그렇게 비싸가 파나요?

정말 이해가  안가고 그쪽 태도가 너무나 불량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서는 환불은 불가능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왜 내돈주고 내가 구매한 상품이 이렇게 엉망인데 정말 사기 당한거 밖에 안되는데 환불이 불가능하다는건지 모르겟네요.

정말 경찰에 신고를 해야 할꺼 같은기분이네 말예요.

2010-11-19 14:19: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