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사람가지고 노는 LG U+
icon 김도균
icon 2010-11-16 18:28:47  |   icon 조회: 32199
첨부파일 : -

하루종일 열받아서 여러분들이 동일한 황당한 경우를 당하지 않기위해

글을 남깁니다. 이런거 참 부지런한 사람들만 글 올리고 귀찮은 일을 왜하나 생각했

는데   저도 이런거 쓰게 되네요

 

LG 유플러스 일년 반정도 사용하다 SK브로드밴드에서 요금 파격적으로 싸게 해준다고 해서 저번 주말에 과감히 이동을 했습니다

1. 해지를 위해 LG 유플러스에 전화를 했더니 다시 LG로 돌아오면 파격적으로 상품 권을 제공하고 전화기도 바꿔준다고 안내를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연락한다고 했죠

 

2. 두번째로 1644-7000으로 문의

    똑같은 내용으로 안내를 하더군요 , 번호이동한거와 인터넷을 다시 LG로 하면

    최초 안내받은 내용대로 상품권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안내한 내용을 문자로 보내달라고 했더니 보내준다고 하던군요.

     ------> 전혀 문자나 연락이 없더군요

 

2. 세번째로 1644-7000으로 문의

    또 똑같은 내용으로 안내를 하던구요.  하지만 혜택을 받을려면 집전화 SK로 번호 이동한 걸 직접 번호 이동 센터인지 어딘가에 연락해서 다시 LG로 옮긴다고 하라고 하더군요. 또 문자로 보내달라고 했더니 연락이 없더군요

그래서 시키는 대로 LG로 복귀한다는 접수를 하고

 

 3. 네번째로 1644-7000으로 접수완료했다고 연락을 했더니 

    잠시 확인중이라고 하더니 고객님은 해당혜택을 받을 수 없는 조건이라고 하더군요. 앞서 안내한 세사람 모두가 잘못 알고 안내한 거랍니다.

    기가 막히더군요 . 하루종일 전화 연결되기도 힘든거 기달려서  몇번이나 통화해서 겨우 다 처리했더니 그런 정책 없답니다.

    그냥 정말로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상담원들을 교육을 다시 시키겠다고

    

    한사람도 아니고 세사람이 하루종일 전부 없는 내용을 저한테 알려주고 저는

    중간에서 바보가 되어 버렸더군요.

   ( 왜 문자를 아무도 안보내 준걸까? 제가 당한건지?)

    --> 이제 lg로 다시 돌아 오기로 한거 니가 어쩔거냐? 이런 느낌이네요

 

    이제 SK 전화기와 LG전화기 두대가 집에 있는 상태로 저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어중간한 이상한 가입자가 되버렸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LG 에서 타 통신사로 옮길 때 번호이동이 완료되기 전에

    LG에 전화해서 혜택을 달라고 하세요

    저는 번호이동이 완료되서  대상이 아니라는 설명을 받았습니다

    

     하루종일 시간 낭비 한거 열받아서 어쩔가 고민중입니다 지금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 

2010-11-16 18:28: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