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브로드인터넷 패키지 강요
icon 인터넷뉴스팀
icon 2010-11-04 20:08:04  |   icon 조회: 34274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제가어제.sk브로드인터넷을신청햇습니다.


인터넷을신청할때안내원이하더라고요.인터넷을가입햇으니
.TV....와 전화를.같이쓰라는전화가왓습니다.


처음엔그려러니하고넘겻습니다.하지만..한두시간간격으로
전화가신청한다음날까지오더라고요..이게무슨수작부리는것두아니고진짜
화가나서,,어디예기할때도업고해서이렇게글을올려봅니다..


저두나름..sK회사자체를 잘알지도못하고..그냥.,무난해서,,
핸드폰을비롯해,,sK를쓰고잇지만..인번게기로sK회사자체가실망적입니다


물론..아닌사람도잇겟죠..하지만..sk를이용하시는고객님들께서라면
이러한고통받으실껍니다..이모든소비자를대표해서글을올려봅니다..


단하나에고객에불과하지만..할말은똑바로하고살고싶어서이렇게글을올
려봅니다......

2010-11-04 20:0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