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도시바 노트북A/S에 대하여
icon 송훈철
icon 2010-11-04 19:43:13  |   icon 조회: 37703
첨부파일 : -

도시바 노트북을 몇년전에 샀는데 사용중 어떤 문제가  있어 A/S를 받으려했는데 1년째 방구석에 쳐박혀 있어요^^

센타가 용산 한군데 밖에 엄는지 궁금두 하구해서 ㅠ 인터넷들가보니 역쉬 용산만 나왔드라구여~~

시간날때마다 전화해두 안받구 어떤때는 계속 통화중이고 하다가 지쳐서 방구석에 쳐박아놓은 애물단지가 되었네요 1백마원대가 넘는 노트북을 계속 쳐박아 놓아둘라니 짜증도 나구 어디 하소연할때두 엄구  어케해야하는건가요?

 이런것두 소비자 고발이 되나요.,

2010-11-04 19:43: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늘대운 2011-01-10 22:44:54
나도 최신제품 구입1달 조금넘어서 고장. 메인보드 고장이라고..5일만에 온다던 부품이 12일 넘은 지금도 못받고 있고. 직원의 해명전화도 없고. 전화해도 바꾸어 주지도 않고 완전히 황당한 회사네요.. 이럴수록 강력항의하고 개선되도록 클레임등 활동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