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 냉장고 서비스 받다가 화병날 지경
icon 김송화
icon 2010-11-01 00:18:33  |   icon 조회: 39959
첨부파일 : -

제가삼성 냉장고를 구입한지 4년됬습니다.

 

오빠네거와 똑같은날 같은대리점에서 구입했어요 그런데 오빠네냉장고는 아무이상이 없는데 우리냉장고만 올해 써비스만 다섯번이예요.

 

냉동실세번 한번은 뒤에뭐바꿔야된다고 10만원이나들어서 고쳤어요 고친뒤로 두번이나 더 이상있어서 써비스신청을했는데 와서 에어가빠졌다고 두번이나그랬구요 작년에 한번 에어가 빠졌다고 고쳤었구요.

 

냉장실도 이상있어 써비스를 한번신청했는데 뭘녹이고 하더니 뒤에먼지가많아서 청소를 안해서 이럴수가있다면서 해주고갔습니다.

 

냉장고뒤에 청소하는분들이 있겠어요 이사안간이상 안할거구요 이냉장고전에 쓰던옛날금성 십년썼어도 냉동실이얼어서 한번 써비스받아보았는데 더비싸고 이름있는삼성제품이 이정도인지 삼성소비자세타에 글을남겼더니 어쩔수없다라고하더군요.

 

그것도 냉동실하고 냉장실한번씩 써비스받기전에 냉동실세번하고 작년에한번까지였어요 냉장실한번일때였어요 계속이렇게 써비스만 받다보며 또개월수가지나니까 그전에 대책을 세워달라니까 안된다고 어쩔수없다했는데 한달도안되어서 냉동실한번에 냉장실이이상있어서 오늘또써비스신청을 했습니다.

 

계속같은곳이상세번이면 보상이되어야되는데 약정기간이지났다면서 안되니까 계속이렇게 써야된다네요.

 

올해 써비스를 다섯번째예요 계속이렇게 고치고살아야되나요 다들옆에서 냉장고가 이상있으니 상담해보라는데 우리같이서민들이 150만원들여서 구입해서 4년만에 이렇게이상있는걸로 써비스만받아가며 써야될까요 해결부탁드립니다.

2010-11-01 00:18: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