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청주에서 식당을 영업하는 사람입니다
2010.7.8일 청주 석소동에 위치한 키친탑(청주점)에서 우성제품의 냉동고를 구입 7월 9일 설치가동 하였으나 냉동은 안돼는 것은 물론이고 냉동된 상태의 물건을 넣어도 녹는 현상이 발생하여 대리점에 연락을 하여서 2개월 동안 AS 만 4번 방문 하였으며 방문 기간두 3-5일 걸리고 도저히 사용할수가 없어서 교환 환불을 요구 했으나 대리점측에서는 본사로 미루고 본사에서는 AS기사에게 미루고 정작 AS 기사는 방문할때마다 하는말이 오늘도 사용해보구 안돼면 쓸수있게 고쳐줄테니 본사에 연락 하지 말구 AS본인에게 연락을 달라는 말뿐이었읍니다.
오히려 영업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갑자기 늘어난 전력량때문에 한전에서 연락이 올정도 입니다 .
더 황당한 일은 대리점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물건을 판매해서 하자가 있다고 교환 환불을 해주면 어떻게 장사하냐며, AS를 4번이나 보내 줬으면 된것 아니냐며 오히려 큰소리를 치시니 제가 중고를 구입한것도 아니고 길에서 주어다 고쳐쓰는 것도 아니고,새 제품을 구입해서 어느기간 사용한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하자가 발생하여 사용을 하지못하고 오히려 냉동실에 넣어둔 물건마져 상해서 버리는 상황인데도 쓸수있게 고쳐준다는 AS기사의 말도 어이가없고 영업을 못할정도로 피해을 주고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 대리점이나 우성본사나 너무 어이 없고 황당하네요 .
그래도 업소용으로는 우성이란 기업을 믿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이기업을 믿고 제품을 구입하겠읍니까?
저도 영업을 하지만 내가 판매한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시에는 책임을 지고 처리해주는 것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 키친탑(청주점)이나 우성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심사숙고 하시기 바라며 제가 3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입은 피해와 손해는 어떻게 해야 하며, 지금도 방치되어 쓰지도 못하는 냉동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할수있는 모든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