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대구 달서구 hp 써비스센터 감삼점 고발합니다
icon 박의은
icon 2010-10-08 21:09:39  |   icon 조회: 36530
첨부파일 : -

이곳이 지정써비스 센타라는데 전에 pc119였던곳으로 아는데 황당하더군요

인쇄 잘되던 복합기가 용지가 떨어져서 재급지하고 나니 자꾸 용지가 걸리더라고요

전화로 문의하니 출장은 무조건 20000원이래서 그냥 들고 갔더니 옆에 뭐 기어가 부러졋다고 수리비가 14만원이라면서 새 프린트 구입을 권유하더군요.

하도 미심쩍어서 복합기를 장기점에 가져갓더니 걸린 용지를 빼면서 기어에 종이가 약간 물려서 그런거라고그냥 수리해주던데..

이거 잘못하면 복합기 버리고 새로 살뻔했음

전에도 다른 복합기가 스캔에 불이 안들어와서 가져갓다가 5만원인가주고 고쳤었는데 이곳은 가져가면 무조건 바뀌야 된다고함..

대구 달서구에 사시는분들은 감삼점 가지말고 장기점에 가시길..

2010-10-08 21:09: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