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8월17일쯤 니콘 d3000이라는 dslr카메라를 대리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구입해서 받아두고 있다가 카메라는 어디 놀러갈때만쓰는 물건이라
잘사용을 안하는부분이라 첨으로 8월 28일쯤 놀이공원에서 사용을 했는데 렌즈가
잘안돌아가서 새제품이라 질이안나서 잘안돌아가구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몇번계속찍으니깐 카메라렌즈가 아예 안돌아가고 작동을 안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사진도 안찍히고 작동을 안해서 다음날 니콘에 전화를
해서 제품 결함이다 설명하니 일단본사로 택배를 보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없어서 9월6일쯤 택배로 보내고 본사에는 다음날 도착했는데 아무소식이없길래 5일쯤지나 전화를 하니 대략20일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너무화가나서 무슨카메라 결함을 20일 동안 찾는것도 아니고 상식상 몇시간만봐도 판단이 나오는것인데 9월28일쯤 결함인지 아닌지 답변을 준다는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화가나서 다시전화해서 카메라결함분석 하는데 동작해보면 30분만에 답이 나오는거 아니냐하고 얘기하니깐 계속죄송하다 죄송하다 말만하는것입니다 그래서 다음날되어서 AS기사가 전화가와서하는말이 제가 봤을땐 고객님 부주의로 판명되는것도 없고 깨끗한거 같다하면서 교환또는환불이된다고 말을했습니다 그래서 걱정안하고 있다가 또 몇일 연락이 없길래 전화하니 도대체 교환안해주냐 하니깐 어떻게 됐냐 하니깐 또다시 다른기사가 연락이 오더니 이건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외부충격으로 인해 고장이난거 같다고 하는겁니다 정말화가났습니다 말을 바꾸는것도 아니고 정말화가납니다
사람을 가지고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이랬다저랬다 새제품 산사람 얼마나 화가나겠습니까 구멍가게도 아니고 다국적 기업이 이따위로 영업을하다니 어이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