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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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게바란다
icon 주영만
icon 2010-09-04 19:13:45  |   icon 조회: 33974
첨부파일 : -

수고하십니다. 답답한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2010년 7월 휴대폰(2G)으로 중요한 전화를 하던중 갑자기 소리가 작아지면서

통화가 끊어짐.이런 현상들이 울산 동구 특정 지역에서 자주 발생하여

SK텔레콤 에 전화하여 문의시 통신사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답변하여

다른 휴대폰으로 통화시 동일 증상이 나타나 재차문의시 똑같은 답변 되풀이함.

서비스 센터에 가서 기기 점검 결과 이상 없다고 하시고 다른 지역에서는 통화가

잘되어 휴대폰이 없으면 회사업무에 지장이 있어 휴대폰 다른 기종(3G)으로

 변경하여 통화 했을때 이상없이 잘됨. 지인 휴대폰(2G)으로 울산동구

특정지역에서 통화시 전화가 끊어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SK고객 센터에

다시 전화했을때도 통신사는 이상이 없다고 답변해서 큰소리로 이야기하자

현장에서 가서 점검해서 연락하기로 함.며칠후 점검결과 안테나가 방향이

돌아가서 전화가 끊어지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미안하다고만함.

이 답변을 받아내기까지 40일정도가 소요되고 SK에 문의 한내용이

최근것 말고는 기록되어있지않음.휴대폰으로 인해 SK에 문의 한시간과 서비스센터

에 간시간및 휴대폰 변경한 금액은 어떻게 보상 받아야합니까?

통신사 잘못을 인정하면서 사과만 하고 끝나면 소비자는 그냥 피해만 봐야 하나요?

 

 

2010-09-04 19: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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